급여 일할계산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근로자이면서 회사 급여담당자로 재직하고 있는 양지혜라고 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10월 19일까지 근무하고 퇴사하는 분이 계셔서 (입사일: 23년 1월2일/퇴사일자: 10월19일)
금액산정을 정확히 하고 싶어서 문의드립니다.
하루 8시간/주5일/ 주40시간 근무자입니다.
이분이 9월달 급여나갈때는 월 중간에 월~금까지 5일간 무급휴가를 써서 이로 인해 주휴수당 고려하여 6일을 휴직일수로 기준으로하여 계산하였었습니다. (임금의 30분의 24 로 계산함)
그런데 아예 퇴사하는 경우에는 10월은 31일까지이니 임금의 31분의 19로 계산하는게 맞을까요?
저희가 쓰는 인사프로그램은 근무일수(지급일수)를 넣으면 자동으로 위 방법으로 계산이 됩니다.
금액을 예시로 들어주시면 참고하는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기본금) 2,692,700원
자격수당) 5만원
정액급식비) 14만원
교통보조비) 13만원
이렇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