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C.M.V.C고객센터 경영비전컨퍼런스
<상담사 직업인식 개선 및 동기부여방안>
2014년 제4회 C.M.V.C고객센터 경영비전 컨퍼런스가 ‘상담사 직업인식 개선 및 동기부여 방안 이라는 주제로 개최됩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비전 있는 전문직업으로서 고객상담업무에 대한 직업의식 개선과 능력 있는 인재 채용 및 유지방안에 대해 모색할 것입니다. 특히 고객정보유출 및 TM 중지로 불안하고 지친 상담사들의 동기부여에 대해 고민하고 계신 업계 담당자분들과 현장의 사례 공유 및 각 분야의 전문가의 의견을 듣게 될 것입니다. 200여명의 고객센터 관계자들 간의 네트워킹뿐만 아니라 힐링할 수 있는 문화공연까지 이어지는 이번 컨퍼런스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윌토피아가 주관하는 본 컨퍼런스에 서울시직장맘지원센터 센터장(황현숙)도 연사로 참석할 예정이오니 관계자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