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크리스마스~ 해피 크리스마스~”
징글벨~징글벨~ 거리 곳곳에 전구가 반짝이고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한창입니다. 어느새 1년이 훌쩍 지나 곧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있네요. 마을과 아이들 친구들도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함께 특별한 베이킹 시간을 가졌습니다. 12월 <마을과 아이들>이 선택한 활동은 ‘크리스마스 컵 케이크 만들기’ 입니다.
준비된 알록달록 예쁜 재료들에 만들기 전부터 설레이는데요, 빨리 만들고 싶은 마음에 친구들의 손도 바빠집니다.
컵케이크 위에 흰색, 빨간색, 초코색 크림을 짜서 원하는 모양을 만들고 그 위에 준비된 여러 가지 재료(스프링클, 마시멜로, 프레첼과자, 초코볼, 초코펜)로 자유롭게 꾸며 보았습니다.
각양각색의 개성 만점 컵케이크 완성!!!
미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며 함께 할 수 있는 특별한 베이킹 활동이였습니다.
22년 자녀돌봄지원사업은 12월 크리스마스 컵케이크 만들기 활동을 마지막으로 종결되었습니다.
언제나 즐겁게 참여하는 <마을과 아이들> 친구들의 2023년 힘찬 모습을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서울시동부권직장맘지원센터는 일하는 여성들의 역량강화 및 힐링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과 교육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일하는 모든 여성의 삶을 응원합니다!
♥2022년 서울시동부권직장맘지원센터와 자녀돌봄지원사업을 함께 하는 기관을 소개합니다.♥
중랑구에 위치한 「마을과 아이들」은 마을에서 세대 간, 계층 간 서로의 다름을 인정하고 존중하며 누구든 함께 어울려 행복할 수 있는 놀이공간. 소통공간. 생활문화예술공간. 연대공간. 공유공간입니다. 이 곳에서 마을 아이들의 휴식, 돌봄과 교육이 이루어지며 “교육”과 “함께살기”를 통해 지속가능한 마을공동체를 꿈꿉니다.
|
글 기획협력팀 최은선
© Copyright by 서울특별시동부권직장맘지원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