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역 찾아가는 현장 상담진행 -가산디지털단지역, 사당역, 건대입구역, 당산역-


[지하철역 찾아가는 현장 상담]
-가산디지털단지역, 사당역, 건대입구역, 당산역-

 

  

 

서울시직장맘지원센터에서는 매월 4개 지하철 역(가산디지털단지역, 사당역, 건대입구역, 당산역)에서
“찾아가는 현장상담”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 추후 매월 4개역에서 6개역으로 확대될 예정입니다.)

 

지난 해 12월부터 올해 2월까지는 추위로 인해 현장상담이 중지되었으나, 3월부터 다시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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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자료 : 2015년 11월 가산디지털단지역 현장 상담>

 

 

 

“찾아가는 현장상담”에서는 본 센터 상근 노무사들이 출산전후휴가, 육아휴직 등 모성보호 관련 상담과
연차휴가, 실업급여 등 노동권 상담을 진행하며, 그 외에도 보육정보 등 관련 연계정보도 함께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찾아가는 현장상담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진행 역

 

 

진행 일시

 

 

진행 장소

 

 

가산디지털단지역

 

 

두 번째 목요일 17시~20시

 

(3월 10일, 목요일)

 

 

2~4번 출구
(개찰구 안)

 

 

사당역

 

 

세 번째 목요일 17시~20시

 

(3월 17일, 목요일)

 

 

5~8번 출구 사이
(개찰구 바깥)

 

 

건대입구역

 

 

세 번째 월요일 17시~20시

 

(3월 21일, 월요일)

 

 

2번, 5번 출구 사이
(
개찰구 안)

 

 

당산역

 

 

마지막 목요일 17시~20시

 

(3월 31일, 목요일)

 

 

1~2번 출구와 5~6번 출구 사이
(개찰구 바깥)

 

찾아가는 지하철 현장상담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 문의 : 02-335-0101 또는 다산콜센터(120번의 내선번호 5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