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한 스푼, 핸드페인팅 접시 만들기’
봄 햇살에 나뭇잎이 반짝이는 토요일 아침, 센터 인근 ‘도자공방 케라믹코드’에서 원데이 클래스가 열렸습니다. 4월 기획강좌로 진행하는 오늘의 원데이 클래스는 ‘핸드페인팅 접시 만들기’입니다.!!
‘핸드페인팅 접시 만들기’는 작년 커뮤니티 활동 때 진행했던 프로그램으로 너무 만족도가 높아서 올해에는 직장맘들을 대상으로 기획하게 되었어요. 모집부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신청을 해주셨습니다.
수업 시작 전 간단히 센터 소개를 들은 후 선생님의 설명에 따라 각자 원하는 접시 모양과 도안을 고르고, 작업을 시작했어요. 다들 초 집중!! 신중하게 색상을 선택하고 섬세한 붓 터치로 나만의 그릇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작업 종료~ 완성된 작품마다 각자의 개성이 흘러넘치네요. 이제 유약을 발라 가마에 구우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그릇이 탄생합니다. 가마에 구워지는 시간까지는 4~5주 정도 소요된다고 하니.. 그때까지 기대감에 가슴이 두근두근 하겠네요.
‘직접 체험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흰 접시 예쁜 그림을 접하는 것 만으로도 힐링되는 프로그램이었어요 마음이 예뻐졌네요~^^‘,
‘나를 위한 시간으로 행복한 토요일 오전이었습니다’,
‘친절하고 섬세한 강의와 예쁜 공간 힐링수업까지 너무 좋아요’,
‘힐링되는 시간 좋았어요’ 라는 평가와 함께 4월 원데이 클래스를 마무리했습니다.
또 다른 원데이 클래스도 예정되어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서울시동부권직장맘지원센터는 일하는 여성들의 역량강화와 힐링프로그램 등 다양한 활동과 교육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일하는 모든 여성의 삶을 응원합니다!
글 기획협력팀 최은선
© Copyright by 서울특별시동부권직장맘지원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