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동부권직장맘지원센터(센터장 강명신, 이하 센터)가 상반기 워크숍을 진행했습니다. 3월 13일, 모처럼 사무실을 벗어나 서울숲 근처에 위치한 푸르너스가든 서울숲점 2층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오전에는 직장 내 소통을 테마로 이현주 강사의 <이미지 경영을 통한 고객경험서비스를 디자인하자 CS소양교육>을, 오후에는 2019년 법률지원팀과 기획협력팀 사업을 발표하고 공유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이현주 강사의 교육시간에는 하루 중 많은 시간을 보내는 직장 내에서 기관이 목표한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어떤 부분이 구성원들에게 필요한지 얘기 나누고 모아가며 확인하는 과정이었습니다. 또한 직장맘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는 우리 센터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인지 고민하게 되는 기회였습니다. 2019년도 사업계획 발표시간에는 사업 담당자가 발표한 내용에 질문을 하고 의견을 보태고 공유하며 사업계획서에 좀 더 살을 붙여가는 시간이었습니다.
오전 시간과 점심식사를 마친 후, 강명신 센터장 이하 8명의 센터지기들은 꽃샘추위에도 불구하고 모처럼 함께 서울숲을 걸었습니다. 이제 2019년 서울특별시동부권직장맘센터로 모성보호와 일·생활 균형을 위해 직장맘을 응원하고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 COPYRIGHTS – 서울특별시 동부권직장맘지원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