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기다림 끝에, 톡톡(talk talk) 피움 커뮤니티가 네 번째 만남을 가졌습니다. 코로나 여파로 지난 6월 이후 커뮤니티 활동을 하지 못하고 있었던 거죠.
알록달록 단풍잎이 반겨주던 지난 11월 13(토), 서로의 근황을 물으며 힘차게 모임을 시작했습니다.
이번 D.I.Y는 스칸디아모스 별꽃액자입니다. 스칸디아모스는 이끼 종류로, 습기먹는 친환경 공기정화식물로 공기 중에 떠다니는 유해물질과 미세먼지도 흡수하고 게다가 눈의 피로까지 완화시킨다고 해요. 이런 효능에 참여자들의 관심도 대폭발!!
더구나 예쁜 꽃모양 액자라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딱이라며 열심히 만들기를 했습니다.
나무 액자 모양 틀 속에 오공본드를 바르고 색깔별 모스(이끼)를 꼭꼭 채워 넣으면 완성.~
참 쉽죠?
이렇게 예쁜 모스액자를 선반이나 책상 위에 두고 보면 기분까지 싱그러워질 것 같네요.
‘너무 예뻐서 집에 두어야겠다’, ‘스칸디아모스라는 것을 처음 들었는데 너무 신기하고 만들어 보니 재미있다’, ‘쉽게 만들 수 있어 즐겁다’ 며 톡톡피움 회원들 모두 즐거워했습니다.
이제 21년 마지막 모임을 앞두고 있는데요.
아쉬움을 뒤로 한 채 12월의 즐거운 활동을 기대해 봅니다.
글 기획협력팀 최은선
© Copyright by 서울특별시동부권직장맘지원센터
2021년 서울시동부권직장맘지원센터는 거주지 및 활동 거점을 중심으로 정보 교류, 친구 만들기, 여가생활 즐기기 등 다양한 커뮤니티 모임을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