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직장맘지원센터 법률지원팀장 채용 재공고
서울시 직장맘 등 일하는 여성을 위한 사업 진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직원을 채용하고자 하오니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 담당업무
ㅇ 법률지원팀 업무 총괄
– 고충상담 종합상담 및 분쟁해결
– 성평등 노동인권지원단 운영
– 출산휴가, 육아휴직 등 제도 지원 상담
– 직장맘 출산육아기 집중 지원
–역량강화 교육사업 및 지원
– 성평등 노동인권 교육
-현장상담
-핸드북, 사례집 등 책자 및 간행물 제작, 배포
– 기타 센터에서 지정하는 업무
- 응시자격
– 공인노무사의 자격을 가지고 있거나 여성, 노동, 인권, 사회복지 관련분야에서
5년 이상 종사한 경력이 있는 자
- 공인노무사 자격증 소지자 우대
- 여성 노동 분야 상담경력자 우대
- 근무조건
<근무기간 및 근무시간>
– 근무개시일 면접 시 합의 ~ 2020. 12. 31. (법인 재위탁 시 계속근무 가능)
– 주 5일, 1일 8시간
※ 센터 사정에 의하여 연장근로 및 휴일근로 있을 수 있음.
(근로기준법에 따라 연장근로에 따른 수당지급, 휴일근로에 대한 대체휴가 부여)
– 근무장소 : 서울시직장맘지원센터 (서울시 광진구 소재)
– 급여 : 내규에 준함(팀장 5호봉 월2,855,000원)
- 채용방법
– 1차 : 서류전형 / 방문, 우편, 이메일 접수(2019. 02. 23. 23:00까지 도착분 유효)
※ 제출처 :
주 소 : 우편번호(05072) 서울시 광진구 아차산로 30길 36 1층
이메일 : workingmom2@hanmail.net
– 2차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 전형일정
– 서류접수 : 2019. 02. 1(금) ~ 2019. 02. 23(토) 23:00까지
– 서류합격자발표 : 개별통보
– 면접일시 : 개별통보
– 면접합격자 발표 :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통보
- 제출서류
– 응시원서(센터 응시원서 제출에 한해 서류접수) 1부 ※ 최근 6개월 이내 촬영한 반명함판 사진 부착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센터 응시원서) 각1부
– 직원 채용관련 개인정보 수집 ․ 이용 동의서(센터 응시원서)
–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1부
– 공인노무사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 기타 관련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주민등록등본 1부(채용시 제출)
– 가족관계증명서 1부(채용시 제출)
- 기타사항
– 기재된 사항과 사실이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에는 합격취소 또는 채용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응시원서상의 기재착오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이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출된 서류는 추가 또는 수정할 수 없으며,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자 통지 후라도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서울시직장맘지원센터( 02-332-717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