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직장부모커뮤니티 오리엔테이션 일정 안내


= 2018 직장부모커뮤니티 전체 오리엔테이션 안내드립니다 =

2018 직장부모커뮤니티 활성화 지원사업에 선정된 25개 직장부모커뮤니티를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합니다. 직장부모커뮤니티 활성화 지원사업 운영전반 및 우리은행 보조금 관리시스템 사용 방법에 대한 안내가 예정되어 있사오니 꼭 참석하셔서 커뮤니티 운영에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2018. 3. 24(토) 10:00~12:30

: 동부여성발전센터 2층 대강당/ 컴퓨터 3실

: 2018년 선정 25개 직장부모커뮤니티 대표제안자 및 회원

: 2018년 직장부모커뮤니티 운영전반 및 우리은행 보조금 관리시스템 사용 방법 안내

진행일정 :

시 간 내 용
09:40~10:00 접 수
10:00~10:05 개 회 / 환영사
10:05~10:10 센터 및 사업 소개
10:10~11:00 커뮤니티 운영 안내

 

– 커뮤니티 사업 운영 지침 및 운영 전반 사항

– 원천세 설명

– 결산보고서 작성 안내

11:00~11:05 협약서 및 서류 제출(25개 직장부모커뮤니티)
11:05~11:30 권역별 모임(4개 권역)- 권역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①강서(2),구로(2),금천(1),관악(1)

②은평(1),서대문(1),마포(1),종로(1),용산(1),성동(1),중구(1)

③노원(1),동대문(2),중랑(1),광진구(3)

④동작(1),서초(1),송파(1),강동(2)

11:30~12:30 우리은행 보조금 관리시스템 사용안내

  

  •  원활한 진행을 위해 대강당에 5분 전 착석하여 주세요.
  •  주차장이 협소하오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지하철 2/7호선 건대입구역 6번 출구)

기타 문의사항은 서울시직장맘지원센터 직장부모커뮤니티 담당자(332-7171)에게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