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직장부모커뮤니티 전체 오리엔테이션 안내드립니다 =
2018 직장부모커뮤니티 활성화 지원사업에 선정된 25개 직장부모커뮤니티를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합니다. 직장부모커뮤니티 활성화 지원사업 운영전반 및 우리은행 보조금 관리시스템 사용 방법에 대한 안내가 예정되어 있사오니 꼭 참석하셔서 커뮤니티 운영에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 일 시 : 2018. 3. 24(토) 10:00~12:30
– 장 소 : 동부여성발전센터 2층 대강당/ 컴퓨터 3실
– 대 상 : 2018년 선정 25개 직장부모커뮤니티 대표제안자 및 회원
– 내 용 : 2018년 직장부모커뮤니티 운영전반 및 우리은행 보조금 관리시스템 사용 방법 안내
– 진행일정 :
시 간 | 내 용 |
09:40~10:00 | 접 수 |
10:00~10:05 | 개 회 / 환영사 |
10:05~10:10 | 센터 및 사업 소개 |
10:10~11:00 | 커뮤니티 운영 안내
– 커뮤니티 사업 운영 지침 및 운영 전반 사항 – 원천세 설명 – 결산보고서 작성 안내 |
11:00~11:05 | 협약서 및 서류 제출(25개 직장부모커뮤니티) |
11:05~11:30 | 권역별 모임(총 4개 권역)- 권역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①강서(2),구로(2),금천(1),관악(1) ②은평(1),서대문(1),마포(1),종로(1),용산(1),성동(1),중구(1) ③노원(1),동대문(2),중랑(1),광진구(3) ④동작(1),서초(1),송파(1),강동(2) |
11:30~12:30 | 우리은행 보조금 관리시스템 사용안내 |
- 원활한 진행을 위해 대강당에 5분 전 착석하여 주세요.
- 주차장이 협소하오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지하철 2/7호선 건대입구역 6번 출구)
※ 기타 문의사항은 서울시직장맘지원센터 직장부모커뮤니티 담당자(☏332-7171)에게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