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직장맘지원센터 경력유지지원팀장 채용 2차 연장공고


서울시직장맘지원센터 경력유지지원팀장 채용 2차 연장공고

 

서울시 직장맘 등 일하는 여성을 위한 사업 진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직원을 채용하고자 하오니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담당업무

ㅇ 경력유지지원팀 업무 총괄

– 직장맘 노동법률 상담 및 교육

– 직장맘 3고충 종합상담·원스톱 연계서비스

– 직장맘 3고충 예방서비스

– 직장맘 고충처리 전용콜서비스

– 직장맘 역량강화 교육 사업

– 기타 센터에서 지정하는 업무

  1. 응시자격

– 공인노무사의 자격을 가지고 있거나 여성, 노동, 인권 관련분야에서 5년 이상 종사한 경력이 있는 자

  1. 근무조건

<근무기간 및 근무시간>

– 근무개시일 면접 시 합의 ~ 2018. 12. 31. (법인 재위탁 시 계속근무 가능)

– 주 5일, 1일 8시간

※ 센터 사정에 의하여 연장근로 및 휴일근로 있을 수 있음.

(근로기준법에 따라 연장근로에 따른 수당지급, 휴일근로에 대한 대체휴가 부여)

– 근무장소 : 서울시직장맘지원센터 (서울시 광진구 소재)

– 급여 : 내규에 준함

  1. 채용방법

– 1차 : 서류전형 / 방문, 우편, 이메일 접수(2017. 9. 3. 23:00까지 도착분 유효)

※ 제출처 : 우편번호(05072) 서울시 광진구 아차산로 30길 36 1층

이메일 workingmom2@naver.com

– 2차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1. 전형일정

– 서류접수 : 2017. 8. 21(월) ~ 2017. 9. 3(일) 23:00까지

– 서류합격자발표 : 개별통보

– 면접일시 : 서류전형 합격자 개별통보

– 면접합격자 발표 :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통보

  1. 제출서류

– 응시원서 1부 ※ 최근 6개월 이내 촬영한 반명함판 사진 부착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첨부자료) 각1부

– 직원 채용관련 개인정보 수집 ․ 이용 동의서

(최종합격자에 한해 추가서류 제출)

  1. 기타사항

– 기재된 사항과 사실이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에는 합격취소 또는 채용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응시원서상의 기재착오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이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출된 서류는 추가 또는 수정할 수 없으며,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자 통지 후라도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서울시직장맘지원센터( 02-332-717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