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검진 관련 질문
안녕하세요
여기에 질문을 드려도 되는 내용인지 잘모르겠지만
저희가 매년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건강검진 결과유무를 판단하기 위해서 건강보험공단에서 건강검진 대상자명단을 받아서 건강검진 유무를 판단하고 있습니다.
다른 기관에서는 이것뿐만이 아니라 건강검진 결과표(앞장?)을 근로자에게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관련해서 산업예방지도과에 물어보니 건강검진을 받았을 때 근로자가 사후관리 소견서를 받았을 경우에는 작업변경이나 작업중지를 해줘야한다고 합니다.
혹시나 싶어서 동부지청 산재예방지도과에 물어보니 산업안전버건법 시행규칙 241조에 따라서 건강검진 결과표를 수집해야한다고 하는데, 근로자가 받는 건강검진표는 아닌 거 같아서요..
어디까지 저희가 문서를 보관/수집해야하는 건지 기준이 서질 않아서 여쭤봅니다..ㅠㅠ
감사합니다.